본문 바로가기
슈슈의 여행일기

[밀양 가볼만한 곳]밀양 산책로 비오는 날씨에도 매력적인 밀양 위양지

by 슈슈지 2022. 3. 18.

안녕하세요😆
비도 오고 날씨도 너무 안 좋아서
원래는 밀양 위양지를 갈 계획은 없었는데
밀양 마리옹 카페랑 밀양 위양지가 가깝다는 걸 알고
여기까지 왔는데 안 가기는 너무 아쉬워서
밀양 위양지까지 다녀왔어여ㅎㅎ

밀양 위양지 주차장

구름이 심상치가 않죠ㅎㅎㅎ
주자창도 넓게 되어있어 좋았어요!
역시 날이 안 좋으니 사람은 많이 없네요ㅋㅋㅋ

밀양 위양지 풍경

밀양 위양지로 들어가면 어마 무시한
큰 저수지가 있는데 진짜 너무너무 이쁘고
이 큰 저수지에 비가 내리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는 모습도 너무 이뻐서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나무들이 물에 비춰져있는데 너무 그림 같고
이쁘지 않나요??ㅎㅎ

밀양 위양지 정자

조금 걷다 보면 정자가 나오는데
비도 피할 겸 해서 들어갔는데
정자 안에만 앉아서 비 구경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저기 잔잔한 빗방울들이 보이시나요🌧

그림 같은 풍경으로 사진을 안 찍을 순 없지

크⭐️

밀양 날씨

진짜 오빠랑 둘이서 너무 좋고
이뻐서 와.. 와.. 이러고 있었어요ㅋㅋㅋ

날씨 좋은 날 오면 진짜 진짜 이쁘겠다ㅠㅠ
여기 가본 지인이 무조건 날씨 좋은 날 가라고 했는데
무조건 또 와야겠어요!!
그때는 피크닉 해야지ㅎㅎ

이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사진ㅎㅎ
저수지에 빗방물과 정자와 나무들의 조화♥️

밀양 위양지 산책로

이렇게 산책로가 잘 되어있는데
비가 와서ㅋㅋㅋ신발이 엉망이 되어버렸지만
맑은 공기도 맘껏 마시고
기분 좋게 산책했어요ㅎㅎ

여기는 완재정이라는 곳인데
여기서 아이유와 이준기가 나오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지라고 해요!!
이 드라마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ㅠㅠ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추천추천!!

비 오는 갬성으로 우산 들고 인증샷 찍어주고ㅎㅎ

길도 잘 되어있어요!!

부산 근교로 데이트 장소로
밀양 위양지 너무 추천드려요!!

저는 아직 가보고 싶은 곳이 많기 때문에
내년에 날씨 좋을 때 밀양 위양지에서
피크닉을 꼭 하겠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와 댓글 남겨주시면서 저희 소통하면서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