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슈의 여행일기

거제도 감성 자쿠지 숙소 추천 ‘가풀막’

by 슈슈지 2022. 6. 8.

안녕하세요!
오빠 생일 기념으로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2달 전부터 예약한 감성 넘치는 숙소 #가풀막 !!!

입구에 있는 팻말도 이뻐..ㅎㅎ

거제도 날씨는 완전 맑음!!
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귀여운 마당도 있어요
(공사를 하고 있나 봐요 시멘트랑 벽돌이 있네요)

마당에 해먹도 있어ㅠㅠ
해먹에 처음 누워본 사람(저요 저요🙋‍♀️)

자는 곳이랑 주방이 따로 나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숙소 옆쪽에 흔들의자가!!
풍경 장난 아니다..⛰🌊

여기서 오빠랑 같이 앉아서 멍 때리면
얼마나 행복하던지…💛

흔들의자에서 앉아서 보는 풍경
이게 바로 행복이지ㅎㅎㅎ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나오는 자쿠지!!
우리가 이 숙소로 정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자쿠지 때문이지~~~🫢

쫄쫄쫄💦물을 채우고~
(여러분들은 사장님이 보내주신 방법 잘 읽어보고
사용하세요.. 저희는 물 조절 실패했답니다하하핳)

웰컴 와인으로 분위기 한번 잡아주고~

인생 샷도 남겨주고❤️
후딱 몸 지지고 숙소 안으로 고고!!
여기는 산꼭대기여서 그런지 바람이 엄청 마니
불어요!!

이 숙소는 주위에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ㅠㅠ
산사이에는 호수도 있답니다🫣

빈티지한 이쁜 꽃무늬 이불💐🌷🌹🌻
바로 옆에 통유리로 되어있어 아침에
눈호강을…🤍

귀여운 카메라와 가운ㅎㅎ
이 가운 없었으면 자쿠지 끝나고 방 들어올 때
우리는 얼어 죽었을 거야…😵‍💫

너무 이쁘죠🤤😭😭
여기서 진짜 살고 싶다아아아
거제도 숙소 하면 무조건 가풀막❤️

여기가 바로 주방!!
내 사랑 고기 구워 먹는 곳!!

테이블 한가운데는 사장님이 준비해주신
웰컴 와인과 컵라면과 과자들!
(와인은 노맛…ㅎ)

부엌도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뻤어요
우리가 장 봐온 짐들ㅎㅎ

이곳의 감성은 얘가 책임진다.
여기에 고기도 구워 먹고~
고구마도 구워 먹고~

크 장작 타는 소리 힐링이야🤍🤍

열심히 불을 피지거라 돌쇠야아아ㅏㅏ💛

오빠가 만든 된찌, 내가 만든 비빔면
오빠가 구운 고기까지 환.상.적.
와인으로 우리 최애 와인으로 편의점 가서
사왔지요오오 ㅎㅎ🍷🍷

후식으로 야무지게 고구마도 구워 먹고
(저희는 고구마를 사 갔는데
사장님이 따로 준비해주세요!)

과일이랑 와인 먹으면서 짱구 극장판 보기~

밤 되니깐 더 감성 넘치는 가풀막🤍

해먹을 자세히 보시면
사람이 누워있답니다🫠

여기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옥탑방이 있는데 오락기가 있어요ㅋㅋㅋ
대박이죠!! 센스 넘치는 사장님께서 동전도
준비해놓으셨어요ㅋㅋㅋ

새벽까지 오빠랑 게임하면서 놀았어요
게임에 소질 없는 나랑 같이 놀아준 오빠 고생이 많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