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거제도 맛집 추천_국물이 예술인 배말칼국수와 톳김밥

by 슈슈지 2022. 6. 11.

둘째 날 거제도 날씨도 맑음☀️
거제도 둘째 날 외도 가기 전에
아침밥 먹으러 고고!!


거제도 와서 유일하게 간 식당ㅋㅋㅋ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었는데
아침이어서 그런지 2팀 정도 웨이팅 있었어요!

저희는 톳 김밥과 배말 칼국수, 꼬막 비빔국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오독오독하게 씹히는 톳이 매력적인 톳 김밥!!
같이 나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배말이라는 걸 처음 먹어보는데
국물이 아주 그냥…. 미쳤어…👍
미역국 맛이 나면서도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거제도 오면 꼭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다른 것도 먹고 싶어서 시킨
꼬막 비빔국수ㅎㅎ
이것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거제도 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체인점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
가까운 곳 찾아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