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을날씨 부산근교여행으로 양산 밥집 산맞이골 보쌈맛집/양산 대형카페 추천 느티나무의 사랑 카페

by 슈슈지 2022. 3. 10.

안녕하세요☺️
코로나 걸리고 2주가 흘렀네요ㅎㅎ
격리생활도 잘 마무리되고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역시 머니머니 해도 건강이 최고랍니다🥲
여러분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같이 일하는 언니가 양산 맛집을 추천해줬었는데
이제야 갔다 왔네요ㅠㅠ

양산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자연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여기는 한정식집 산맞이골이라는 식당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 보쌈&보리밥정식 1인 11,000원
단호박죽 10,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정갈하게 너무 이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한방보쌈이어서 맛이 특이했어요.
오묘하게 한방 맛이 나서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김치랑 같이 싸 먹으면 JMT❤️

이건 저희가 따로 시킨 단호박죽!!
언니가 단호박죽은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ㅋㅋㅋ
배불렀는데 단호박죽은 들어가는 매직ㅎ
남은 죽은 야무지게 싸왔답니다:)

부모님이나 어르신들도 아주 좋아할 만한
식당이어서 부모님과 같이 와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았어요😆
이제 봄이 오려고 하나 봐요!!
(빨리 벚꽃 보고 싶네요ㅎㅎ🌸🌸)

출발하기 전에 사 온 커피가 있어서
날도 좋겠다 테라스에 앉아서 쉬었어요ㅎㅎ


이 카페도 언니가 추천해준 카펜데
산맞이골갔다가 이 카페를 가면 된다고ㅋㅋㅋ

1층에서 음료 주문하고
2층 창가에 앉았는데 해가 지는 풍경이 너무 이쁘죠ㅠ
너무 힐링 장소ㅠㅠ

대형 카페여서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카페!!

빨미까레랑 같이 오빠 기다리는 중…

저는 따뜻한 캐모마일 티와 오빠는 아아

화장실도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용!

2층 밖으로 나가면 집 같은 모양에 포토존(?)이
있어요! 음료는 들고 가시면 안 돼요!

산책로 같은 길도 있고 넓은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신나게 뛰어놀더라고요!
아이들 데리고 오시면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점점 날이 쌀쌀해져서 사진만 후딱 찍고
차로 고고ㅎㅎ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하고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

부산 근처로 드라이브 가고 싶으신 분들은
양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