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밀양 여행] 밀양 위양지 근처 카페 조용하고 아늑한 마리옹

by 슈슈지 2022. 3. 17.

안녕하세요☺️
밀양을 다녀왔는데 밀양 날씨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아주 어마 무시하게 많이 왔어요…ㅋㅋ
그래도 비 오는 날의 갬성이 너무 잘 어울리는
마리옹 카페를 다녀왔어요!

밀양 날씨

바로 마리옹이라는 카페입니다!!
부산 근교 쪽으로 놀러를 가고 싶어서
친구가 밀양을 추천해줬는데 마리옹이라는
카페도 같이 추천해줬어요!!

밀양 카페

정원이 있는 마리옹 카페여서 날씨가 좋은 날에 오시면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이쁘더라고요ㅜㅠㅠ
어째서 제가 쉬는 날에만 비가 오는 걸까요...😢
그래도 비 오는 흐린 날에도 너무 카페는 이뻤어요

밀양맛집

비주얼 이쁜 케이크와 빵들도 많아요!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은 우리는
빵을 보고 눈이 돌아갔어요ㅋㅋㅋㅋ

빵과 커피를 시키고 마리옹 카페 구경을 했어요!!

마리옹카페

저희가 갔을 때는 한 팀밖에 없어서
사진도 편하게 찍었어요 ㅎㅎ
주택을 개조한 마리옹 카페여서 되게
아늑하고 좋았아요

밀양위양지

마리옹 카페는 전체적인 톤은 우드톤으로
되어있어서 비 오는 날씨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위양지근처카페

이 공간도 너무 이쁘죠...✨
중간 이쁜 꽃과 함께ㅎㅎ

한옥카페

여기는 한옥 느낌의 공간이어서 맘에 들었어요!!

밀양데이트

저희는 금붕어가 보이는 창가 자리 쪽에 앉았어요
비 내리는 것도 구경하면서 금붕어들도 구경하면서
너무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어요ㅎㅎ

카페데이트

금붕어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오빠 ㅋㅋㅋㅋ
(손에는 진동벨을 꼭 들고 있넹ㅎㅎ)

카페메뉴

저희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핸드드립 커피와
플랫 바닐라, 단호박 치즈케이크, 스콘을 시켰어요!!

입 짧은 우리가 빵을 2개나 시키다니ㅋㅋㅋ
(결국 다 못 먹었다는ㅎㅎ)

플랫바닐라 비주얼보고 꼭 시키자!하고 시켰는데
맛은 쏘쏘였습니당~

단호박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는 것…🤤
위에 크림치즈랑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ㅠㅠ

스콘도 잘 안 으스러져서 먹기 좋았어요!
빠삭빠삭한 맛있는 스콘!!

이 공간 너무 이쁘지않나요?♥️

주택개조카페

밖에 정원도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열심히 사진 찍고 놀았어요ㅎㅎ

야외카페

나 가는 길에 거울 샷도 찰칵📸

밀양가볼만한곳

하늘이 아주 우중충했지만 날씨 어플로
구름을 만들어서 날씨 좋은 척ㅎㅎㅋㅋㅋ

마리옹 카페에서 너무 힐링하고 나와서 기분 좋았어요!
밀양 마리옹 카페는 밀양 위양지랑 가까워요!!
밀양 위양지 근처 카페를 찾으시면
밀양 마리옹 카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