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부산 기장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도느낌 카페 피크스퀘어

by 슈슈지 2022. 1. 29.

전날에 날씨가 너무 우중충해서 오늘도 날씨가 안 좋을까 봐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친구랑 요즘 기장에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에도 유명한!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는

피크 스퀘어를 갔다 왔어요:)

3시쯤에 도착을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아주 많았...

주차장에 차도 아주 그냥 꽉꽉 ㅎㅎ

역시 핫플이네요 ㅎㅎ

입구 들어가는 인테리어도 너무 이뻤어요 ㅎㅎ

돌담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제주도 카페를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앉는 공간이랑 주문하는 공간이랑 나뉘어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이 앉는 곳이고 왼쪽 사진이 주문하는 곳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오션뷰 ㅜㅜ

그냥 보기만 해도 아주 힐링이 되더라고요ㅠ

저기 살짝 보이는 자리는 야외 테라스!!

날씨가 그래도 꽤 쌀쌀했는데

야외 테라스에도 많이 앉으시더라고요.

날씨만 좋았어도 야외로 바로 가는 건데..

추위를 많이 타는 저로써는..ㅎㅎ

바로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여기는 1층 자리!!

탁 트인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이뻤어요!

하지만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앉을자리는,,,ㅎㅎ

여기는 2층 자리인데 창이 크게 뚫려있어서

액자처럼 너무 이쁘더라고요!!

커피 마시면서 멍 때리고 있기에 너무 좋은 자리였지만

이미 만석이여서,,, 못 앉았어요 ㅜㅜ

여기 창도 너무 이쁘죠!

커피는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켰고 친구는 핸드드립 커피를 시켰습니다.

바닐라라떼는 7,500원

핸드드립은 7,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 자기 때문에 1,000원 추가해서

디카페인으로 시켰어요!

 

역시 이런 카페는 자리값이네요 ㅎㅎ

그래도 커피는 맛있었어요!

핸드드립 커피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피크 스퀘어의 사진 명소!!

여기 왔으면 입구 컷을 찍어줘야죠 ㅎㅎ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친구랑 제대로 힐링했어요.

기장 놀러 오실 때 속이 뻥 뚫리는 바다 카페가 실 분들은

피크 스퀘어도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