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슈의 일상

날씨좋은 날 김해나들이/하동한우국밥 김해카페 봉리단길 서부커피로스터스

by 슈슈지 2022. 2. 2.

오빠랑 김해데이트한 날!
오빠가 옛날부터 간 맛집이라고한
하동한우국밥집으로 갔어요 ㅎㅎ

저희는 늦게 가서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전골이나 한우국밥을 많이 먹던데
오빠의 픽은 육회비빔밥이라며
저도 따라서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ㅎㅎ

육회비빔밥을 시키면 소고기뭇국도 같이 나와요!
국도 너무 맛있어요😭
김치도 짱맛…

열심히 비벼서 한입먹는데…
그 감동적인 첫입을 잊을 수가 없어요..
달짝지근한 양념에 고소한 참기름에 감칠맛이
장난이 아니였다구요 ㅠㅠ
인생 육회비빔밥 등극⭐️

배불리 맛있게 먹고!
우리가 김해온 목적은 바로!!
아이스링크장을 가기 위해서였는데!!
(저번에 한번 실패한적이 있어서ㅠ)


이.럴.수.가.
우리가 간 당일부터 ㅠㅠㅠ휴장이라니 ㅠㅠ
네이버에는 영업중이라고 떠는데..
미리 전화를 해보고 올걸 그랬어요^^

너무 충격적이었지만 마음을 추스리고
봉리단길 카페거리로 갔어요 ㅎㅎ

여기는 제가 찾음 카페탱자라는 카페인데
만석..ㅎ
추워서 테라스에 앉을 자신이 없어서
그냥 다른 카페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ㅎㅎ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다음에 꼭 한번 다시 와보고 싶네용 ㅠㅠ

아쉬우니깐 거울샷도 한번 찍고🙈

어디를 갈까 돌아다니다가
그냥 아무카페나 들어왔어요 ㅋㅋㅋ
새로 생긴 대형카페같았는데 서부커피로스터스랑
합친 것 같기도 하고..?
여기서 소금빵 처음 먹어보는데
쫀맛탱!!!담백하고 짭짤하고 밑에는 설탕코팅이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시그니처커피인 서부커피도 달달한 카라멜맛
커피여서 맛있었어요☺️

차빼달라는 전화를 받고 우리는 나와서 집으로 고고!!
차막힐 시간이여서 후다닥 집으로 돌아갑니당
오랜만에한 주말데이트♥️
날씨도 너무 좋고 행복하게 잘 쉬었어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