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슈의 일상

[양산 가볼만한곳] 양산 산책 법기수원지 데이트장소로 추천

by 슈슈지 2022. 3. 12.

안녕하세요!
최근에 양산을 갔다 왔는데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양산 법기수원지!!
양산 어디 가볼 곳이 없나하고 찾아본 곳인데
블로그나 포스팅을 많이 보고 가지 않아서
많은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ㅜ
역시 자연이 최고ㅜㅜ

들어오는 입구쪽에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돼요!
주차할 곳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희는 주차장에 차 많을까 봐 길가에 주차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ㅎㅎ

양산 법기수원지

입구부터 이 울창한 나무들 쫌 보세요ㅜㅜ
오랜만에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입구컷으로 사진 한방 남겨주고ㅎㅎ

역시 내 사진 실력 죽지 않았어ㅎㅎ

오빠가 젤 좋아하는 포스(귀여웡❤️)

양산 법기수원지는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고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도 많았어요!
날씨도 너무너무 좋아서 벌써 봄이 온 것 같았어요

데이트장소 추천

저의 최애 사진❤️
(우리의 시그니처포즈ㅎㅎ)
여러분들 양산 법기수원지 가시면 나무 배경으로
꼭 사진 찍어오세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양산 법기수원지 맛집

저는 필름 카메라도 챙겨가서
이 아름다운 양산 법기수원지의 풍경을 남겼어요ㅎㅎ
필름 인화하면 보여드릴게요!!

양산 날씨

저기 나무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부산 근교 여행

이렇게 이쁜 산 풍경도 볼 수 있고!

양산 여행

보기만 해도 맘이 시원해지고 뻥 뚫리는
양산 법기수원지의 댐을 볼 수 있어요!!

피톤치드를 느끼면서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있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양산 법기수원지 주차장

양산 법기수원지에 또 다른 유명한 법기 반송!

법기 반송은 소나무로 2015년 기준으로
수령이 130년이 되었어요.
댐마루에 7그루가 있다고 해요!

이 반송은 1927년쯤에 옮겨 심어졌다고 하니
어마 무시하게 나이가 많은 소나무랍니다:)

진짜 양산 법기수원지와 소나무가
너무 잘 어우러져요👍

양산 산책 추천

다시 내려와서 양산 법기수원지 나무길을 걸었는데
사이좋은 노부부께서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ㅎㅎ

해지는 모습도 너무 이쁘당...✨

양산 가볼만한 곳

입장료도 따로 없고 부산 근교로 놀러 가고 싶으신 분들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양산 법기수원지 추천드려요!!

이제 날씨도 점점 좋아지니 코로나
조심하면서 여행 가야겠어요ㅎㅎ
여러분도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