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슈의 일상

코로나 양성 자가격리의 일상(2일차)

by 슈슈지 2022. 2.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2일차 증상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1일차 코로나 증상
1일차 코로나 증상이 궁금하시면 위 포스팅을
한번 봐주세요 ㅎㅎ
24일 목요일 코로나양성

1일차때 엄마가 차려준 밥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그치만 조금만 먹고 배가 금방 부르는 기분이여서
다 먹지는 못 했어요 ㅠㅠㅠ
저 아까운 고기 ㅠㅠㅠ고기를 남기다니 ㅠㅠ

점심때부터 음식을 먹기만 하면
배가 아프고 설사를 했어여..
이것도 코로나 증상 중 하나래요

자기전에는 이지엔6를 먹고 잤어요
이날 잘 때는 코막힘이 약간 있었어요!
그치만 심하게 아픈 곳은 없어서 잠은 잘 잔 것 같아요!

여러분 코로나 걸리면 공짜약을
받을 수 있는거 아시나요??
저도 열심히 서치하다가 알게 되었답니다

아픈것도 서러운데 약이라도 잘 먹어야죠!!
엄마한테 증상을 자세히 말하고
아침에 병원과 통화를 해서 약을 처방 받아오셨어요ㅎ

집근처에 가까운 구청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가능한 병원리스트가 쫙 뜨기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약은 총 5일치를 챙겨주셨어요!
제 증상은 기침, 콧물, 가래, 재채기, 어지러움,
두통, 설사 이렇게 되고
설사약은 따로 챙겨주셨어요!

열심히 먹고 빨리 나아야지!!

의사선생님께서 죽을 먹으라고 해서
아침은 죽을 먹었어요
울 엄마음식은 어쩜 죽도 이렇게 맛있을까..♥️

이렇게 3가지 약이 있는데
맨 왼쪽 약은 설사약이여서 선택적으로 먹으면
되고 나머지 두개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열심히
먹어주면 됩니다!

점심도 죽…ㅎㅎ
양배추찜 존맛 ㅎㅎ

중간중간에 간식도 열심히 먹어줍니다
냠냠🍪🍘🧁🍫🍩

cu에 파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인데
이 빵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왜 내가 가는 씨유마다 없는거냐고!!
엄마한테 부탁했는데 없었다고 한다…😭
언젠간 꼭 먹어보리다…

저녁으로는 엄마표 김치볶음밥으로
하루를 마무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추천하나 해드릴께요!!
격리하는 동안 시간이 넘쳐나기때문에
지금 열심히 정주행하는 드라마는

김하늘과 윤상현이 나오는 18어게인입니다!
김하늘과 윤상현이 부부로 나오는데
윤상현이 18살 나이로 돌아가는 내용이에요
재밌어요!!추천츄천👍👍